Quantcast

다이어트에 돌입한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192kg’ 소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192kg 소년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소년 아리야 펄마나(Arya Perman,10)가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자바 지역에 거주하는 아리야는 한 끼에 성인 남성 2배의 양으로 다섯 번 이상의 식사를 한다.
 
Metro
Metro
 
아리야는 혼자서는 걷지도 못해 학교를 자퇴했으며 맞는 옷도 찾을 수 없어 천 한 장을 몸에 걸치고 있다.
 
결국 아리야의 비정상적인 체중을 실감한 부모는 아들이 다이어트에 돌입할 수 있도록 설득했다.
 
Metro
Metro
 
아리야의 부모는 “아들이 살이 찌는 것이 건강함이 증거라고 생각했다. 아들의 체중이 이렇게까지 늘어난 것은 내 잘못이 크다”고 전했다.
 
이어 “엄청난 식성을 보이는 아들의 식비를 더이상 감당할 수 없고 아들의 건강도 심히 걱정돼 독한 마음을 먹고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리야는 좋아하는 고기와 탄수화물을 제외하고 야채와 현미 위주의 건강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