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정채연-기희현, 광고-음원 수익 전액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현재 다이아(DIA)와 아이오아이(I.O.I)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정채연과 다이아(DIA)의 기희현이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정채연과 기희현은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한 6000만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기부한다.
 
비용적인 부담으로 인해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의 여성위생용품 구입이 힘들어진 최근, 관련 문제가 사회적으로도 이슈화되면서 정채연과 기희현이 여성청소년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기부를 결정한 것.

다이아(DIA) 정채연-기희현 / MBK엔터테인먼트
다이아(DIA) 정채연-기희현 / MBK엔터테인먼트
 
정채연과 기희현은 “우리가 잘해서 얻은 수익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여러분들의 덕분으로 광고를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좋은 음악 성적까지 얻을 수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몫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기획사측과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계속해서 상의했고 여성청소년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좋은 취지에서의 기부를 결정했다”며 기부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프로듀스101'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국민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사랑을 돌려주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다 자신들의 또래인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기부를 결정하며 광고수익과 음원수익을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한편, 오는 30일(목) 다이아(DIA) 정채연과 기희현은 굿네이버스 영등포본사에서 물품 기부식을 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