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W’ 이종석, 강렬한 포스 풍기는 ‘웹툰 주인공’으로 변신…‘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만렙 스펙의 소유자 ‘W’ 이종석의 정체가 밝혀졌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초록뱀미디어 제작/ 이하  W) 측은 27일 주인공 강철 역을 맡은 배우 이종석이 극중 웹툰 속 인물로 변신한 스틸 컷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W’는 2016년 서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이날 공개된 강철 캐릭터의 웹툰 속 인물 설정은 강력 스포임과 동시에 극을 관통하는 핵심 뼈대다.
 
‘W’ 이종석 / MBC
‘W’ 이종석 / MBC
 
앞서 제작사 측은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방송국을 소유한 슈퍼재벌, 절대 지지를 받는 국민스타 등 강철의 만렙 스펙 시리즈를 연이어 공개하며 최강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이 같은 설정이 실은 웹툰 속 인물의 이력이라는 점이 밝혀지며 극에 대한 호감도는 물론 호기심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웹툰 속 인물을 드라마 남자주인공으로 설정했다는 대목에서 ‘상상력의 끝판왕’이라는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
 
나란히 공개된 스틸 속 강철의 모습은 실사와 웹툰이 구분 가지 않을 만큼 흡사해 눈길을 끈다. 핸섬한 외모와 특유의 분위기, 미세한 표정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낸 모습은 웹툰 세상을 박진감 넘치게 누빌 강철의 리얼 활약상을 예감케 하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사 측은 “강철은 이제껏 보아온 드라마 속 인물들과는 차원이 다른 캐릭터다.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이 웹툰 속 인물이라는 설정은 그 사실만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최강의 상상력이라 자부한다”며 “웹툰 속 인물이 실사로 변해 만화 같은 활약상을 펼치는 모습이 다이내믹한 재미와 세련된 감성을 선사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W’는 매 작품마다 특유의 상상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송재정 작가와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보여 온 정대윤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오는 7월 20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