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화만사성’ 김소연, 셰프옷 입고 활짝…‘궁금증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김소연의 사진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주방장 옷을 입고 활짝 웃고 있다. 극 중 봉해령(김소연 분)에게 닥친 지난 시련들이 말끔하게 없어진 듯이 청량한 김소연의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도 미소 짓게 만든다. 주방장 옷 역시 엣지있게 소화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초등학교 요리 선생님으로 일하던 봉해령(김소연 분)이 왜 중식당 ‘가화만사성’ 주방장 옷을 입고  있는 것인지 여러 추측이 오가고 있다. 이번 주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방송을 통해 해령이 주방장 옷을 입은 이유가 공개될 예정이다.
 
‘가화만사성’ 김소연 / 나무엑터스
‘가화만사성’ 김소연 / 나무엑터스
 
김소연의 연기력이 날로 물이 올라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16주 동안 동시간 대 시청률 일위를 굳건히 지키며 순항 중이다. 김소연은 아들을 잃은 절절한 모성애 표현부터 설레는 눈빛의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완벽히 해내며 매 회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