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EX'ACT’ 엑소(EXO) 백현, “굳히기 느낌으로 4회 연속 대상받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5년이라는 시간동안 이미 많은 것을 이룬 엑소. 그런 엑소임에도 불구하고 백현은 이번 활동을 통해 또 다시 대상을 받고 싶다며 상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글로벌 대세 엑소(EXO, 카이, 첸, 찬열, 시우민, 세훈, 레이, 수호, 백현, 디오)가 정규 3집 앨범 EX'ACT(이그젝트)로 컴백을 예고했다.
 
8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한층 더 깊어진 음악 세계와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온 엑소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 ‘EX'ACT’는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 디즈(Deez), 런던노이즈(LDN Noise), 세게적인 프로듀싱팀 더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뎀조인츠(Dem Jointz)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음은 물론, 일렉트로닉, 팝, 프로그레시브 R&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 9곡을 수록하여 엑소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담아냈다.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특히 엑소(EXO)는 독특한 사운드와 신선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Monster(몬스터)’와 밝고 경쾌한 R&B 펑크 댄스곡 ‘Lucky One(럭키 원)’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정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날 ‘EX'ACT’ 기자간담회에서 엑소(EXO)의 백현은 이번 앨범의 변화에 대해 “데뷔곡이 마마였는데 무거운 노래였다. 그때의 모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경쾌한 곡을 세 곡이나 했으니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 원래 엑소의 색깔을 보여주는게 어떨까 싶어서 회사와 상의 후 몬스터라는 곡으로 하게 됐다. 퍼포먼스 그룹이기 때문에 조금 더 퍼포먼스에 치중할 수 있는 노래를 선택했다. 무대를 보고 강렬함, 힘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현은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개인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했던 것에 대해 “리얼리티가 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어떻게 하면 팬분들께 친근한 우리의 평사시 모습을 보여드릴까 하다가 개인 방송을 하게 됐다. 저희가 무대에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20대 중반 청년의 모습을 많이 안 보여드린 것 같기도 하고 팬분들도 궁금해하실 거 같아 그렇게 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백현은 “새롭게 세우고 싶은 기록이 무엇인가”라는 MC 이특의 질문에 “대상을 한 번 더 받고 싶다. 4회 연속으로 받는 건데 세 번도 크지만 굳히기 느낌으로 가고 싶다”며 이번 활동의 목표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엑소(EXO)는 오늘 밤 12시 정규 3집 앨범 ‘EX'ACT’을 공개하며, 오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