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EX'ACT’ 엑소(EXO) 수호, “올해 새로운 콘서트와 깜짝 놀랄만한 선물들 기다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않았던 수호. 그들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것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글로벌 대세 엑소(EXO, 카이, 첸, 찬열, 시우민, 세훈, 레이, 수호, 백현, 디오)가 정규 3집 앨범 EX'ACT(이그젝트)로 컴백을 예고했다.
 
8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한층 더 깊어진 음악 세계와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온 엑소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 ‘EX'ACT’는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 디즈(Deez), 런던노이즈(LDN Noise), 세게적인 프로듀싱팀 더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뎀조인츠(Dem Jointz)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음은 물론, 일렉트로닉, 팝, 프로그레시브 R&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 9곡을 수록하여 엑소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담아냈다.
 
엑소(EXO) 수호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엑소(EXO) 수호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특히 엑소(EXO)는 독특한 사운드와 신선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Monster(몬스터)’와 밝고 경쾌한 R&B 펑크 댄스곡 ‘Lucky One(럭키 원)’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정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날 ‘EX'ACT’ 기자간담회에서 엑소(EXO)의 수호는 “선주문 66만장이란 말을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나”라는 물음에 “오늘 아침에 기사가 떴더라. 처음 들었을 때 되게 놀랐다. 열심히 준비해서 앨범을 냈지만 항상 계속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건 욕심일 수 있다고 생각해서 큰 기대 않고 최선을 다했다”며 “앨범을 공개하지도 않았는데 선주문을 해주셨다는 건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셨다는 뜻이기 때문에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수호는 “올해도 100만장을 돌파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돌파하게 된다면 정말 감사한 일인 것 같고 가문의 영광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수호는 이번 활동 각오를 묻는 질문에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더블 타이틀곡 모두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아직 오래가 반이 안 지났는데 저희 엑소는 이미 올해의 계획이 다 세워져있다. 언제라고 말씀을 못 드리지만 새로운 콘서트로 할 예정이고 깜짝 놀랄만한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있을 엑소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엑소(EXO)는 오늘 밤 12시 정규 3집 앨범 ‘EX'ACT’을 공개하며, 오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