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강미나 측, “걸그룹 6월 말 데뷔 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과 강미나가 6월 말 걸그룹으로 데뷔를 확정 지었다.
 
7일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과 강미나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과 강미나의 소속사 걸그룹 합류 사실을 알렸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종 데뷔 걸그룹의 멤버를 선정함에 있어 김세정, 강미나의 합류 시점에 대해서 많은 고민과 의논을 했다”며 “꿈을 향해 달려온 두 친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두 친구 모두 최종 데뷔 걸그룹 멤버에 합류하기로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 젤리피쉬 첫 번째 걸그룹은 6월 말 데뷔를 목표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며 “최종 그룹명,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 여러분들께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아이(I.O.I)에 합류하지 못했던 ‘프로듀스101’ 출연 연습생 김나영 또한 이번 걸그룹에 합류하게 될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오아이(I.O.I) 강미나-김세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강미나-김세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신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 데뷔가 확정되어 안내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젤리피쉬는 지난 몇 년 동안 새 걸그룹의 데뷔를 준비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올해 초 Mnet에서 방영된 ‘프로듀스 101’을 통해 처음으로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인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의 얼굴을 먼저 알리게 되었습니다.
 
‘프로듀스 101’ 방송 매회 세 명의 연습생 모두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며, 이와 같은 팬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연습생 중 김세정과 강미나는 최종 11인 멤버에 선정되어 I.O.I 멤버로서 최선을 다해 I.O.I 첫 번째 공식 활동을 마지막까지 마무리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젤리피쉬에는 오래전부터 젤리피쉬 걸그룹 데뷔라는 하나의 공통된 꿈을 가지고 함께 준비해 온 김세정, 강미나를 비롯한 다른 연습생들이 있습니다. 이들 연습생들과 저희 젤리피쉬는 수년간 걸그룹 데뷔라는 목표를 향해 밑그림을 그리고 연습과 데뷔 준비를 계속해왔습니다.
 
최종 데뷔 걸그룹의 멤버를 선정함에 있어 김세정, 강미나의 합류 시점에 대해서 많은 고민과 의논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수년간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하나의 꿈을 향해 달려온 두 친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두 친구 모두 최종 데뷔 걸그룹 멤버에 합류하기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젤리피쉬 첫 번째 걸그룹은 6월 말 데뷔를 목표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종 그룹명,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 여러분들께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에 있습니다.
 
김세정과 강미나, 그리고 젤리피쉬 걸그룹 데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젤리피쉬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오래 전부터 꿈을 향해 달려온 친구들의 데뷔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