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인기가요’ 백아연, ‘쏘쏘’로 1위 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인기가요’의 1위 후보에 백아연이 올랐다.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차세대 음원 퀸 믿고듣는 여성 보컬리스트 백아연이 ‘쏘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백아연은 흰색의 롱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인기가요’ 백아연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인기가요’ 백아연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쏘쏘’ 무대를 선보인 백아연은 전보다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고, 더 깊어진 감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이날 방탄소년단, 에이오에이를 제치고 1위를 한 백아연은 회사 식구들과 가족,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1년 만에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백아연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작사에 직접 나서며 다시 한번 백아연 표 풍부한 감수성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공감형 가사’를 탄생시켰다.
 
15&의 ‘사랑은 미친짓’을 작곡한 김원과 백아연의 만남으로 탄생한 ‘쏘쏘’는 네오 어반(Neo Urban) 곡으로 ‘드라마 같은 판타지는 기대하지 않지만 그래도 사랑은 하고 싶은’ 싱글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특히 청아한 음색, 감성적인 보컬 실력에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까지 인정받은 백아연은 이번 디지털 싱글로 대체 불가능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한편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종현, 루나, EXID, 백아연, 피에스타, 정동하, 악동뮤지션, 러블리즈, MONSTA X, 오마이걸, 신지훈, 라붐, CLC, 혜이니, 크나큰, April, 빅브레인, MAP6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