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온에어] 에프엑스(f(x)) 루나, “이번 앨범 위해 건강하게 살 찌웠다” (정오의 희망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정오의 희망곡’의 루나가 몸매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의 목요일 코너 ‘Live On Air’에 에프엑스 루나가 출연했다.
 
이날 ‘정오의 희망곡’에서 루나는 ‘뱅머리’에 대해 “오늘 제가 커트하고 온 앞머리는 처피뱅이라는 커트인데 처음에 처키로 잘못 알았다. 눈썹이 보이는 뱅을 그렇게 말씀하시는 거 같다”고 말했다.
 
‘정오의 희망곡’  에프엑스(f(x)) 루나 /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화면 캡처
‘정오의 희망곡’ 에프엑스(f(x)) 루나 /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화면 캡처
 
이어 루나는 자작곡 앨범에 대해 “이번 미니앨범에 자작곡 두 곡을 작곡했다. 사실 정말 많이 썼는데 어떤 곡을 수록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 편곡 과정에 이번 앨범과 맞을 거 같아서 ‘예쁜 소녀’라는 곡과 ‘마이 메디슨’이라는 곡을 작곡했다”고 설명했다.
 
또 루나는 “항상 힘찬 느낌이 강했는데 이번 솔로 때 어떤 변화를 줄 수 있을까 많이 고민했다. 안무도 섹시와 파워풀의 중간점을 찾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이후 루나는 건강미 가득한 몸매에 대해 “작년에 되게 많이 빠졌었다. 8KG정도 감량을 했었느데 이번 앨범을 위해 조금 더 건강하게 찌운 것도 있다. 빼면서 찌운 느낌이다. 건강미를 살렸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주 월-일 오후 12시에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