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민영, 여성스러운 여름 스타일링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박민영이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가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꼼빠니아는 이번 시즌 롱 드레스, 캐주얼 베스트, 데님 쇼트, 프린지 프린트등의 에스닉 무드를띄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섬머룩을 제안. 
박민영 / 꼼빠니아
박민영 / 꼼빠니아
 
공개된 여름 화보 속 박민영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쉬어한 소재의 자켓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섬머 오피스 룩을 연출하거나, 스카이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로 보는 이로 하여금 청량감 넘치는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꼼빠니아 담당자는 “올 여름 트렌드는 입는 것만으로도 자연에서 휴양을 즐기듯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물 모티브의 패턴이 강세이며, 도시와 휴가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인프린트 믹스 패턴의 원피스를 챙이 넓은 모자 등 휴양지 풍의 액세서리 등과 매치하여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말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민영은 올초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민영 / 꼼빠니아
박민영 / 꼼빠니아
박민영 / 꼼빠니아
박민영 / 꼼빠니아
박민영 / 꼼빠니아
박민영 / 꼼빠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