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보디가드’ 이동욱, 전문 MC 못지않은 안정적인 진행 솜씨 ‘다재다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이동욱이 ‘비주얼 MC’ 면모로 ‘가드캡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오늘(26일) 밤 9시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5회에서 이동욱이 훈훈한 비주얼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이동욱은 ‘마이 보디가드’ 5회에서 화사한 핑크색 슈트를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그의 뽀얀 피부와 어우러진 핑크빛 슈트로 여심을 자극했다. 또한, ‘마이 보디가드’ 녹화 당일 이동욱의 출근길 모습이나 깨알 같은 사복 패션은 시선 강탈을 유발시킬 예정이라고.
 
‘마이 보디가드’ 이동욱 /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화면 캡처
‘마이 보디가드’ 이동욱 /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화면 캡처
 
그런가하면, 이동욱의 이미지 빅 데이터 분석 결과도 공개됐다. 1위부터 5위부터 한결같이 훈훈한 이동욱의 이미지 분석 결과에 조윤희, 조세호, 박나래 등 MC 군단은 못마땅한 눈초리를 보내며, 디스 아닌 디스를 했다는 전언. 이어 공개된 보디 빅 데이터 분석 결과에서도 이동욱은 부러움을 자아낼만한 결과로 ‘현실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의 줄임말)’으로 등극했다.
 
이 밖에도 이동욱은 얼굴 크기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의 고민에 공감하며 소두를 인증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립스틱 챌린지’(한쪽 팔로 반대쪽 얼굴을 휘감아 자신의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는 것)에 도전, 느닷없는 몸 개그로 폭소를 자아냈다고 전해져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마이 보디가드’ 이동욱-조세호-박나래 /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화면 캡처
‘마이 보디가드’ 이동욱-조세호-박나래 /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화면 캡처
 
이처럼 이동욱은 ‘마이 보디가드’에서 ‘가드캡틴’이라 불리는 만큼 안정적인 진행 솜씨와 적재적소에 던지는 센스 가득한 농담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꽃을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이동욱의 활약은 그가 전문 MC로도 손색이 없는 다재다능한 배우임을 입증하며, 앞으로 선보일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한편,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5회에서는 재미있는 토크와 더불어 ‘Water Pipe(워터 파이프)’를 이용한 운동법 및 보디를 가꾸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으로, 오늘(26일, 목)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