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바이 미스터 블랙’ 문채원-이진욱, 막바지 촬영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굿바이 미스터 블랙’ 막바지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연출 한희, 김성욱/제작 이김프로덕션)이 오늘(19일) 종영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마다 복수극의 긴장감과 가슴 저릿한 멜로로 시청자를 떨리고 애태웠던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끝까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주목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진은 마지막까지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과 그동안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했다. 사진 한 장, 한 장에 담긴 배우들의 밝은 미소와 열정적인 촬영장 분위기가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가장 먼저 식탁에 나란히 앉아 웃음 짓고 있는 이진욱(블랙 차지원 역), 문채원(김스완 역) 커플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극중 두 사람은 시한부 삶과 출생의 비밀을 뛰어넘는 절절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보고만 있어도 설레는 이진욱과 문채원의 케미는 블랙스완 커플의 사랑을 더 아름답고 애틋하게 완성했다는 반응이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진 / 이김프로덕션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진 / 이김프로덕션
 
지난 19회 숨 쉴 틈 없는 긴장감을 안겼던 김강우(민선재 역), 전국환(백은도 역)의 대립 장면도 눈길을 모은다. 살벌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던 두 사람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이날 김강우는 엄청난 대사량과 밀도 높은 감정신을 소화해야 했다고. 귀마개까지 장착한 채 열공 중인 김강우의 모습을 통해 완벽한 열연의 비결을 엿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진욱은 마지막까지 자신의 촬영 분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강도 높은 액션신부터 애틋함과 격렬함을 넘나드는 감정신까지 모두 소화해야 하는 이진욱의 세심함이 돋보인다. 문채원은 상큼한 웃음 하나만으로 촬영장을 힐링시키다가도, 금새 김스완의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유인영(윤마리 역)의 귀여운 눈웃음과 송재림(서우진 역)의 싱그러운 웃음도 빼놓을 수 없다. 이원종(고성민 역), 하연주(메이 역)와 정혜선(정현숙 역)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한다. 김태우(김지륜 역)의 훈훈한 오빠 미소와 임세미(차지수 역)의 소녀 같은 미소, 또 다같이 모여 대본 삼매경인 배우들의 모습까지. 언제나 웃음과 열정이 가득한 ‘굿바이 미스터 블랙’ 팀인 만큼, 종영에 대한 아쉬움의 반응이 커지고 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최종회는 오늘(19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