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박’ 최민수-여진구, 추포된 전광렬 향해 압도적인 카리스마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SBS 월화드라마 ‘대박’(극본 권순규/연출 남건 박선호)가 중반부를 넘어선 가운데, 또 한 번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 연잉군(여진구 분/훗날 영조)가 백대길(장근석 분)을 둘러싼 출생의 비밀을 짐작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로 인해 백대길과 연잉군 형제가 어떤 파란에 휘말리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이와 함께 또 하나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이 이인좌(전광렬 분)의 행보이다. 이인좌는 백대길과 연잉군을 둘러싼 이 모든 상황의 판을 짠 인물. 옥좌에 대한 열망으로 조선의 임금을 바꾸려는 자. 입버릇처럼 “내 손바닥 안에 있다”며 대길과 연잉군을 가늠하고, 그들에게 끝없는 시련을 던지는 자가 이인좌이다. 이인좌의 행보에 따라, 형제의 운명은 다시 한 번 뒤집어질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대박’ 제작진이 이인좌와 그의 수하들을 둘러싼 또 하나의 급격한 변화를 예고하며 15회, 16회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잉군, 이인좌, 숙종(최민수 분), 황진기(한정수 분), 무명(지일주 분)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인좌를 비롯해 무명과 황진기까지, 이인좌의 무리들은 하나같이 온몸이 포박당한 채 의금부에 끌려간 모습이다. 곧 추국이 시작될 듯한 상황으로, 그들 곁에는 많은 군사들이 우뚝 서 지켜보고 있다.
‘대박’ 최민수-여진구-전광렬 / SBS
‘대박’ 최민수-여진구-전광렬 / SBS
 
그런 이인좌 무리를 지켜보고 있는 이가 바로 숙종과 연잉군이다. 숙종은 위압적인 눈빛으로 묶여 있는 이인좌를 내려다 보고 있다. ‘대박’ 속 숙종은 ‘백 개의 눈과 천 개의 귀를 가진 괴물’로 표현되는 인물이다. 옥좌의 주인으로서 궁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모든 일을 알고 있으며, 다양한 사람들의 마음을 단번에 꿰뚫어 보는 이가 숙종이다. 이인좌의 반란에 대한 꿈 역시 숙종이 모를 리 없을 터. 그런 숙종이 이인좌와 마주한 상황에서 어떤 이야기를 꺼내놓을지 궁금하다.
 
곁을 지키는 연잉군 역시 한층 달라졌음이 분명하다. 연잉군은 지난 방송 말미 대길이, 죽은 줄 알았던 자신의 육삭둥이 형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런 대길과 함께 쳐내고자 했던 인물이 이인좌이다. 서서히 숙종의 카리스마를 닮아가는 호랑이 새끼 연잉군의 변화 역시 기대된다.
 
무엇보다 선 굵은 배우들이 함께 호흡하며 완성시킨 압도적인 아우라와 연기가 돋보인다. 눈빛 하나, 표정 하나, 자세 하나까지. 모두 완벽하게 자신의 캐릭터에 몰입한 이들의 열연이 한층 쫄깃해지는 스토리와 어우러져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것인지 ‘대박’의 전환점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대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