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황보라, 순박한 시골처녀도 완벽 소화…‘감초 연기 톡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황보라가 영화 ‘탐정 홍길동:사라진 마을’(감독 조성희, 제작 영화사 비단길)에서 순박한 시골처녀로 완벽 변신하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홍길동 역의 이제훈과 광은회의 실세인 강성일 역의 김성균이 주축이 돼 극을 이끌어나간다. 하지만 이들 외에도 탄탄한 조연들의 열연이 더해져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황보라는 ‘탐정 홍길동’의 시대적 배경인 1980년대의 리얼리티를 살린 잠자리 안경을 쓰고 ‘촌티 팍팍’ 헌책방女로 변신해 감초 연기를 톡톡히 했다. 그동안 황보라가 선보인 적 없었던 캐릭터 변신으로, 또 한명의 신스틸러 정성화와 함께 등장하며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황보라 / CJ ENT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황보라 / CJ ENT
 
얼마 전까지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에서 오피스걸 ‘장미리’로 분해 극의 활력을 불어 넣었던 황보라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어 더욱 반가웠을 것이다. 이처럼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녀의 차기작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탐정 홍길동’은 조성희 감독의 한국형 히어로물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지난 10일 6만 322명을 동원해 일일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90만 8036명으로 1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어 장기 흥행으로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황보라 / CJ ENT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황보라 / CJ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