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하, ‘푸름 밤’ 통해 깜짝 DJ 복귀 “일주일만이지만 오랜만에 기분 좋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전직 별밤 지기’ 윤하가 오랜만에 깜짝 DJ의 모습으로 청취자들과 반갑게 조우했다.
 
윤하는 지난 9일 샤이니 종현을 대신해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이하 ‘푸른밤’)의 임시 DJ로 오랜만에 청취자들을 만났다. 이는 지난 2014년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하차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별밤’ 진행 당시 라디오 최연소 DJ로 2011 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우수상을 차지할 만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였던 윤하는 오랜만에 찾은 라디오 부스 안에서 변함 없는 진행 실력과 새벽 시간대 라디오인 만큼 더욱 차분하면서도 공감 넘치는 이야기를 이끌어가며 새벽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윤하 / 윤하 SNS
윤하 / 윤하 SNS
 
‘푸른밤’ DJ를 정말 해보고 싶었다는 윤하는 아담하고 안락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것이 무척 마음에 든다며 즐거워했고, 윤하의 깜짝 DJ 복귀를 환영하는 많은 청취자들의 메시지 쏟아지며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여기에 '별에서 온 연애'라는 코너에서는 이날 게스트였던 이지형, 루시아와의 완벽 호흡으로 실시간으로 보내온 청취자들의 연애 사연을 읽어주고 진지하게 상담에 임하며 인상을 남겼다.
 
오랜만에 DJ로서 생방송 진행을 무사히 마친 윤하는 “지금까지 ‘푸른밤’ 윤하였습니다. 저는 내일도 곁에 있겠습니다. 내일도 쉬러와요”라는 멘트로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특히 마지막 멘트에 윤하의 DJ 시절을 떠올린 팬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윤하는 이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별이 빛나는 푸른 밤 같다고. 미니 새싹 문자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방송하니 기분이 참 좋네요. 일주일 간 ‘푸른밤’ 가족들 잘 부탁 드립니다. 어여삐 여겨주셔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윤하는 종현을 대신해 오는 15일까지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의 진행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