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시후, 도쿄 ‘박시후 라이브 2016’ 콘서트 성황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박시후가 일본 도쿄에서 ‘박시후 라이브 2016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 굳건한 ‘한류의 영웅’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박시후는 지난 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국제 포럼에서 열린 ‘박시후 라이브 2016’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수천 명의 팬들이 도쿄 국제 포럼을 빽빽하게 메운 가운데 ‘인산인해’를 이루며 식을 줄 모르는 박시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던 것.
 
무엇보다 박시후는 일본에서 가장 큰 집회센터이자 국제적인 장소인 약 6천 평 규모의 국제 포럼에서 최근 들어 한류 스타 중 유일하게 공연을 펼쳐 각별한 의미를 안겼다. 요즘 일본에서 다소 주춤하고 있던 ‘한류 열풍’을 재점화시킬 수 있을만한 능력을 가진 인물이 다름 아닌 박시후이기에 엄청난 크기의 국제 포럼에서 콘서트가 가능했던 것. 도쿄의 중심부 한 가운데서 진행된 박시후의 콘서트는 그 자체로 ‘한류 열풍’ 재기를 알리는 의미심장한 공연인 셈이다.
 
박시후 ‘박시후 라이브 2016’ / 후 팩토리
박시후 ‘박시후 라이브 2016’ / 후 팩토리
 
특히 박시후는 2회 진행된 콘서트에서 12곡의 노래를 한국어와 일본어로 직접 부르며 다양한 댄스와 퍼포먼스를 소화,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season in the sun’, ‘샴푸’, ‘오늘도 사랑해’, ‘그대를’ 등을 한 곡 한 곡 불러나가며 탁월한 노래 솜씨로 화려하게 무대를 장식했던 터. 곡에 맞는 다채로운 의상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한껏 드러낸 박시후는 시종일관 일본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더욱이 박시후는 더 많은 일본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콘서트 중간 중간 토크 부분을 마련, 팬들과 대화하며 교감을 나누는 등 따뜻한 애정을 드러냈다. 3년 만에 성공적인 안방복귀를 이룬 OCN ‘동네의 영웅’에 관한 내용부터 영화 ‘사랑후애’에 대한 내용까지 자신의 연기에 관해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던 것. 또한 팬들을 위해 애장품 이벤트를 열고 직접 준비해간 물건들을 손수 전하며 자신을 잊지 않고 묵묵히 기다려준 일본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해 팬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박시후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OCN ‘동네의 영웅’이 일본 Mnet Japan에서 16회 전편 방송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동네의 영웅’ 1회 방송분이 선공개되면서 일본 안방극장이 들썩거렸던 상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동네의 영웅’은 오는 23일부터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 본방송은 월, 화요일 오후 10시, 재방송은 화, 수요일 오전 8시부터, 토요일 오후 1시부터는 2회 연속 방송된다. 박시후의 맹활약이 돋보였던 ‘동네의 영웅’이 일본 방영을 전격 확정하면서 ‘한류 열풍’에 더욱 불을 지피게 될 전망이다.
 
박시후 소속사 후 팩토리는 “박시후는 이번 ‘박시후 라이브 2016 콘서트’를 위해 무려 한 달 동안 노래와 춤 연습에 매진하는 등 팬들에게 완벽한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했던 만큼 많은 팬들이 행복해하셔서 더욱 보람되고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한편 박시후는 지난 3월 20일 종영한 OCN ‘동네의 영웅’에서 촉망받는 정보요원이었지만 정체를 숨기고 ‘동네의 그림자’로 활약 중인, 두 얼굴을 가진 백시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후 한국과 일본, 중국을 오가며 ‘한류 스타’로서의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