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헬로비너스(HELLOVENUS), 6인조 완전체 신곡 '오늘 뭐해?' 전격공개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2012년 걸그룹 최고 기대주 '헬로비너스'가 돌아온다.
 
▲ 사진=헬로비너스(HELLOVENUS), 트라이셀 미디어

헬로비너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를 공개한다.
 
헬로비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의 상큼발랄한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인 면에서도 한층 더 세련되어지고 다양성을 갖춘 모습으로 또 한번 대중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데뷔곡 ‘비너스’에 이어 국내최고의 히트메이커 조영수, 김태현 콤비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가 또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팝댄스곡으로,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한번만 들어도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가사로 ‘비너스 열풍’을 일으켰던 만큼 ‘오늘 뭐해?’ 역시 그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자랑하며 또 한번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작곡가 조영수의 에너지 넘치는 어반 힙합 리듬과 작곡가 김태현의 세련된 편곡에 작사가 김이나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진지한 느낌의 가사가 더해져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이미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뛰어난 랩메이킹 실력을 선보였던 멤버 라임이 보다 발전된 랩을 선사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 밖에도 멤버 각각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팝 ‘Romantic Love’, 리드 보컬 아라와 앨리스, 라임의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노래한 아름다운 발라드곡 ‘First Love’, 올 한해 큰 주목을 받은 이지리스닝 팝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박용인이 작곡한 세련된 어반 미디엄팝 ‘똑같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상큼한 겨울송 ‘Winter Fantasy’까지 선물 같은 5곡의 트랙들이 함께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13일 발매되는 두번째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헬로비너스의 물오른 여신 미모와 다양한 매력을 담은 100여장의 사진과 멤버별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데뷔앨범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로 최고의 소장가치를 자랑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12일, 두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 음원을 공개하고 1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와 함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