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녀 공심이’ 오현경-우현, 상상불가 역대급 조합으로 ‘안방극장 웃음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누가 이런 조합을 상상이나 했을까. ‘미녀 공심이’ 오현경과 우현 부부 말이다. 오현경은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로 왕관을 받은 미스코리아인 반면, 우현은 ‘무한도전 못친소2’의 리더로 선정돼 왕관을 받았다. 상상 불가의 부부 인연, 그런데 케미는 상상 그 이상이었다. 첫 호흡에도,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게 리얼 그 자체다고.
 
오는 5월 14일, ‘미세스캅 2’ 후속으로 첫 방송 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에서 공심(민아)의 엄마 주재분, 아빠 공혁으로 분한 오현경과 우현. 얼핏 봐선 현대판 야수와 미녀를 연상케 하는 아이러니한 투 샷 같지만, 이들은 보면 볼수록 묘하게 빠져드는 마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미스코리아를 아내로 맞이하다니”라는 우현이 연기하는 공혁은 많이 서운한 외모를 가졌지만, 부유한 집안 배경과 명문 사법대 스펙으로 절세 미녀 주재분을 아내로 맞이했다. 그러나 결혼 6개월 만에 집이 쫄딱 망하는 바람에 빚을 떠안게 됐다. 
 
‘미녀 공심이’ 우현-오현경 / SBS
‘미녀 공심이’ 우현-오현경 / SBS
 
이에 외모는 과감히 포기하고 돈만 보고 결혼했다가, 쫄딱 망한 시댁과 사법 고시에 실패한 남편 때문에 인생이 갑갑해진 재분. 어찌 보면 웃픈 캐릭터지만, 오히려 오현경은 “상상할수록 재밌어지는 재분의 매력과 우현 선배가 함께한다는 소식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우현과 직접 호흡을 맞춘 적은 없지만, 과거 같은 드라마에 출연할 당시, 배우로서의 매력을 느꼈기 때문이다.
 
덕분에 “나는 그냥 하는 대로 하는데, 우현 선배 덕분에 재분의 캐릭터가 더욱 살아나는 것 같다”는 오현경의 겸손한 대답처럼, 두 사람은 첫 촬영부터 똑똑한 머리를 두고도 사법 고시에 합격하지 못한 남편에게 큰소리로 구박을 하고, 그런 아내의 눈치를 보는 ‘공주’ 부부 만의 상하 관계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미녀 공심이’ 우현-오현경 / SBS
‘미녀 공심이’ 우현-오현경 / SBS
 
‘미녀 공심이’ 관계자는 “재분과 공혁은 20년이 넘은 부부기 때문에 배우들의 합이 굉장히 중요한데, 오현경과 우현이 베테랑 배우답게 두 사람의 케미를 상상 이상으로 살려줬다. 시청자들도 두 사람의 매력에 빠져들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구박하고 면박당하지만,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어버린 재분, 공혁 부부의 이야기로 주말 안방에 웃음을 선사할 ‘미녀 공심이’의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녀 공심이’는 정의로운 동네 테리우스 안단태와 못난이 취준생 공심,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 치는 완벽녀 공미, 재벌 상속자인 준수까지 네 남녀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다. ‘미세스캅 2’ 후속으로, 오는 5월 14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