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딴따라’ 공명, 미워할 수 없는 ‘츤데레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연출 홍성창, 이광영 / 극본 유영아)’에서 카일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면역 불가 카일 알러지를 유발, 일명 ‘칼러지주의보’를 발령시켰다.
 
28일 방송된 ‘딴따라’에서는 카일(공명)이 딴따라 밴드를 위해 다시 돌아온 신석호(지성)를 마주하고 눈물을 훔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석호가 없는 내내 자신들을 버렸다며 투덜거렸던 카일이었지만 오랜만에 석호를 마주하자 홀로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등 딴따라 멤버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전 방송에서 석호는 딴따라 밴드를 해체시키려 카일에게 모진말로 일부러 상처를 준 상태. 카일은 자신을 고아 취급했다며 석호와 말타툼까지 해 사이가 틀어진 상황이였다. 하지만 석호가 딴따라 밴드를 위해 노력했던 모습과 그린(혜리)의 다독임, 카일 스스로 가졌던 딴따라 밴드를 향한 애정은 멤버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며 딴따라 밴드가 해체하지 않고 다시금 돈독해지는 계기가 됐다.
 
‘딴따라’ 공명-이태선 / SBS ‘딴따라’ 화면 캡처
‘딴따라’ 공명-이태선 / SBS ‘딴따라’ 화면 캡처
 
카일은 솔직하고 단순한 캐릭터이지만 딴따라 밴드가 완전체를 이루기까지 그 누구보다 강한 애정을 보이며 극을 이끌어 가고 있다.
 
평소 티격태격 했던 하늘(강민혁)이었지만 노래를 부르지 않겠다고 하자 석호와 함께 하늘을 찾으러 가기도 했고, 애아빠는 싫다며 나연수(이태선)에게 짜증을 부리다가도 츤데레처럼 연수의 아들을 챙기는 말을 툭툭 던진다. 줄리아드에 들어간 기타 천재라는 귀여운 허세를 멈추지 않으면서도 오합지졸 딴따라 밴드를 계속해서 이어가려는 카일의 대사와 행동 하나 하나는 극에 큰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중이다.
 
‘딴따라’ 공명 / SBS ‘딴따라’ 화면 캡처
‘딴따라’ 공명 / SBS ‘딴따라’ 화면 캡처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카일의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에 푹 빠진 상태다. “카일이 울 때 같이 울컥했다”, “"무한 츤데레 매력 카일”, “카일이 딴따라에 대한 애정이 제일 강한 것 같다”, “카일 매력 면역 불가다” 등의 반응으로 카일을 지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