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세스캅2’ 김범, 범접불가 ‘강렬 아우라’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김범이 강력 1팀과의 맞대면에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김범은 SBS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에서 EL 캐피탈 대표이사 ‘이로준’역을 맡아 섬뜩한 악역본색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김범이 EL 캐피탈 로비에서 강력 1팀과 마주한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검은색 셔츠 위에 네이비 슈트를 입고 완벽한 슈트핏을 뽐내고 있다. 또한 그는 강력 1팀을 향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이러한 김범의 날선 눈빛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강력 1팀과의 불꽃 대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미세스캅2’ 김범 / 킹콩 ENT
‘미세스캅2’ 김범 / 킹콩 ENT
 
이날 촬영장에서 김범은 범접할 수 없는 특급 비주얼로 현장 스태프들 뿐만 아니라 촬영을 구경하고 있던 시민들에게까지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촬영이 시작되자 고도의 집중력으로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들며,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해냈다는 후문.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SBS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는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가진,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찰아줌마 고윤정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으로, 마지막 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미세스캅2’ 김범 / 킹콩 ENT
‘미세스캅2’ 김범 / 킹콩 ENT
 
‘미세스캅2’ 김범 / 킹콩 ENT
‘미세스캅2’ 김범 / 킹콩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