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희, 탄탄 11자 복근 공개…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는 5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피트니스 컨트리뷰팅 에디터로써 활동할 예정인 ‘FIT ICON’ 가희의 근황부터 건강 노하우까지 담긴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녀는 ‘FIT PRODUCER’를 컨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보디 라인이 여실히 드러나는 피트니스 룩을 입고, 어떤 포즈에서도 당당하게 탄탄한 근육이 돋보이는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모든 포즈가 ‘운동’에서 착안한 동작인만큼 자연스럽게 운동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 촬영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연스럽게 얼굴과 몸에 땀이 송글송글 맺혔는데, 건강미에서 풍겨지는 그녀만의 섹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
 
얼마 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가희는 “하와이에서 가족들과 친구들이랑 제대로 휴식을 취했어요. 마음이 편한지 살이 좀 쪄서 오늘 촬영이 걱정이네요” 라며 결혼 후 진행하는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 화보 촬영 말미에 남편이 직접 방문하며 응원을 하는 등 깨가 쏟아지는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가희 / 엘르
가희 / 엘르
 
데뷔 때부터 ‘몸짱’ 타이틀을 줄곧 유지해온 그녀는, “스무 살 무렵 춤을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춤 근육’이 붙고 젖살이 빠지면서 잔 근육이 만들어졌어요.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면서부터 PT로 몸을 가꿨고 최근엔 서핑에 푹 빠졌어요”라며 자신의 건강한 몸매 관리법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엘르’의 피트니스 아이콘으로써 활동하게 될 그녀는 독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는 “보통 여름을 앞둔 이맘때 운동을 많이 시작하는데, 단순히 날씬하고 에뻐지고 싶어서가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운동을 습관화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고 전했다.
 
가희 / 엘르
가희 / 엘르
 
한편, 얼마 전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의 심사위원이자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했던 그녀는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기도.
 
피트니스의 아이콘이자 건강을 위해 운동을 즐기는 가희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엘르’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르’의 공식 컨트리뷰팅 피트니스 에디터가 된 가희가 일주일에 한 번씩 소개할 유용한 운동 동작들은 엘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Tag
#가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