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린-에일리, 파워 보컬의 전쟁 대격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가수와 일반인 듀엣 파트너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잇따른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듀엣가요제’에서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들의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듀엣가요제에서 2연승을 차지하며 승승장구하던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는 지난 주, 듀엣 파트너 두진수와 함께 애절한 무대를 선보이며 3연승에는 실패했지만 ‘다시보고 싶은 듀엣팀’으로 선정 되면서 기사회생했다.
 
이에 맞서는 팀으로 각종 드라마와 영화의 OST 여왕 린과 파워풀한 보컬의 여왕 에일리가 출격해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 스릴 넘치는 대결을 펼치게 된다.
 
‘듀엣가요제’ 린-에일리-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MBC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린-에일리-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MBC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에서 어우솔(어차피 우승은 솔지)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기대 이상의 무대를 선보였던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와, 깊은 감성과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린, 파워풀한 소울보컬의 에일리까지 가세한 이번 대결에서 과연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지난주 폐렴투혼을 선보이며 극적인 우승을 차지한 힙합계의 문익점 현진영과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해 활발히 활동 중인 빅스(VIXX) 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 그리고 목소리만으로도 사랑받는 중견 뮤지션 라디(Ra.D)가 출격,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 3인방의 빅매치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MBC’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