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하, 박해진 데뷔 10주년 팬미팅 게스트로 출연 “기쁜 마음으로 흔쾌히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여성 보컬리스트 윤하가 배우 박해진의 10주년 팬미팅에 함께한다.
 
오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박해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이 개최되는 가운데, 가수 윤하가 게스트로 초대됐다.
 
윤하의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윤하가 평소 팬이라는 박해진의 섭외 요청에 기쁜 마음으로 흔쾌히 참석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윤하 / C9 ENT
윤하 / C9 ENT
 
박해진은 윤하의 음악을 좋아하고 팬이라고 여러 차례 언급한 바 있다. 윤하는 박해진이 출연했던 화제작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OST ‘별에서 온 그대’를 부른 인연도 있다.
 
윤하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박해진의 데뷔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한편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에게 오랜만에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윤하는 개최하는 공연마다 많은 관객과 호흡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진행하는 등 여성 솔로 대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 입지를 구축해왔다.
 
지난해에는 디지털 싱글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 ‘허세’(Prod. by 타블로)를 발표했으며, 노래뿐 아니라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최근에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치타와 함께 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델로 재계약을 체결하며 뮤지션을 넘어 워너비 아티스트로서도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한편 윤하는 현재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한창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Tag
#윤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