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소율, 건강미 넘치는 스포티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밝고 건강한 비타민 같은 그녀, 신소율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비타민처럼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배우 신소율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그녀의 건강한 몸매를 한껏 드러냈다. 화사한 톤의 브라 톱에 스커트 팬츠를 매치하여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기도 하고 테니스 스커트와 크롭 톱을 입고 코트 위에 서서 그녀만이 갖고 있는 특유의 상큼함도 잊지 않았다.
 
신소율 / 코스모폴리탄
신소율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소율은 “유행하는 운동은 다 해봤지만 PT가 저한테는 제 일 잘 맞았어요. 먹는 것도 조절을 하는데 물을 30분마다 250ml씩 마셔요. 저염식 하면서 적당히 물을 마시는 것 보다 평소대로 편하게 먹으며 물을 많이 마시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라며 신소율만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무기력해지지 않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몸이 무기력해지지 않기 위해서는 잘 쉬는 게 중요하죠. 전 그래서 일하는 동안 쉴 때 뭘 할지 적어놓기도 해요.”라며 건강한 에너지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신소율 / 코스모폴리탄
신소율 / 코스모폴리탄
 
그녀는 이번 인터뷰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에게 공약도 내걸었다. “딱 1년 뒤에 완전 달라붙는 요가복 차림으로 단련된 제 몸을 보여드릴게요.”라며 본인 관리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도 보였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신소율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