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브(VIBE), 21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음악 차트 1위 석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보컬그룹 바이브(VIBE 윤민수, 류재현)의 7집 '리피트'가 통했다.
 
바이브(VIBE)는 21일 자정 정규 7집 앨범 ‘Repeat(리피트)’를 발표한 가운데, 오전 8시 기준으로 타이틀곡 ‘1년 365일’이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3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음악 차트 / Mnet-올레-소리바다 화면 캡처
음악 차트 / Mnet-올레-소리바다 화면 캡처
 
더불어 더블 타이틀곡 ‘비와’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명품 발라더의 귀환을 알렸다.
 
오랜 공백기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돌들과 ‘태양의 후예’ 사이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이기에 의미를 더하고 있다.
 
바이브(VIBE) / 더 바이브 ENT
바이브(VIBE) / 더 바이브 ENT
 
타이틀곡 ‘1년 365일’은 서로에 대한 애틋한 그리움을 ‘1년 365일’ 이라는 시간으로 풀어 그리움을 표현한 발라드곡으로 거미가 피처링에 참여해 환상적 케미를 이루며 애절함 감성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비와’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이며, 이별 후 흘리는 눈물을 ‘비’에 비유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바이브표’ 발라드 넘버이다.
 
‘Repeat’ 자켓  / 더 바이브 ENT
‘Repeat’ 자켓 / 더 바이브 ENT
 
앞서 바이브(VIBE)는 20일 밤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앨범 홍보에 나서며 정규 7집에 대한 기대감을 들끓게 했다.
 
한편 바이브(VIBE)는 21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7집 ‘Repeat(리피트)’를 전격 발매했고, 오는 6월 25일, 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Repeat(리피트)'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