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지훈 측, 루머 사진 사실 무근 “최초 보도 매체 강력 대응 하겠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대응하겠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주지훈의 여자친구 가인의 악성 루머 사진 유포에 대해 보도한 최초 신문사를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이스트 측은 “최초 유포자 및 추가 유포자, 정확한 사실 확인 없이 인터넷에 떠도는 루머를 최초 보도한 매체는 경찰 수사를 의뢰해 강력한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라는 강경한 대응을 보였다.
 
이어, “키이스트는 소속 연예인이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근거 없는 악성 루머에 이용 당하고 상처 받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가인과 주지훈은 2014년 열애를 공식인정한 바 있다.
 
주지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주지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하 키이스트 공식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금일 온라인과 SNS,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유포된 주지훈씨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해당 루머에 적시된 내용 및 사생활 사진 유포는 전혀 사실 무근이며, 확인된 내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무차별 적으로 배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
 
이러한 허위사실 유포는 명예훼손 및 모욕죄 등 사이버 범죄에 해당하는 바, 법적으로 강력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최초 유포자 및 추가 유포자, 정확한 사실 확인 없이 인터넷에 떠도는 루머를 최초 보도한 매체는 경찰 수사를 의뢰해 강력한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키이스트는 소속 연예인이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근거 없는 악성 루머에 이용 당하고 상처 받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키이스트는 이같은 범죄 행위에 지속적으로 강력한 대응에 나설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