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5’ 도끼-자이언티-사이먼디-매드클라운 , 제작진이 뽑은 각 팀의 강점 ‘大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월 13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Mnet ‘쇼미더머니5’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공식 포스터에는 역대 시즌 사상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4팀이 모여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도끼(Dok2)-더 콰이엇(The Quitt), 자이언티(Zino.T)-쿠시(KUSH), 사이먼도미닉(Simon D)-그레이(GRAY), 길-매드클라운(MAD CLOWN), 네 팀 모두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듯 남다른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것.
 
첫 방송을 앞두고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각 팀의 강점을 꼽으며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제작진은 먼저 “도끼(Dok2)-더 콰이엇(The Quitt)팀은 시즌3에서 우승을 했던 전력이 있어서 그런지 네 팀 중 가장 여유롭고 여전히 시크하다. 1차 예선 당시 프로듀서 네 팀 중 가장 신속하고 냉철한 심사를 선보여 지원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프로듀서 1위에 꼽히기도 했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 포스터 / CJ E&M
‘쇼미더머니’ 포스터 / CJ E&M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자이언티(Zino.T)-쿠시(KUSH)’ 팀에 대해서 제작진은 “대중들에게 가장 노출이 적은 팀답게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이 많이 기대하고 계신 것 같다. 자이언티와 쿠시는 음원 강자로 통하는 프로듀서들이기 때문에 이들이 어떤 래퍼와 함께 또 한번 음원 차트를 정복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또 “사이먼도미닉(Simon D)-그레이(GRAY)' 팀은 현재 가장 트렌디한 한국 힙합을 선보이고 있는 프로듀서들이다. '쇼미더머니'에서도 이들의 감각적인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1차 예선 당시 탈락한 지원자들에게도 조언을 아끼지 않아 지원자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았던 프로듀서 팀이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길-매드클라운(MAD CLOWN)’ 팀에 관해 제작진은 “사실 다른 프로듀서들이 이 둘의 조합을 가장 궁금해하고 기대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미 대중적으로 검증된 길의 프로듀싱 능력과 정통 힙합을 추구하는 음원강자 매드클라운의 날카로운 랩이 만나 만나 어떤 신선한 시너지를 낼 지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쇼미더머니 사상 최고의 프로듀서 라인업이라 할 수 있는 프로듀서 팀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든든하다. 이번 시즌 1차예선에는 역대 최다 지원자들이 모였고, 합격 기준 또한 무척 엄격했다. 그 만큼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또 각 팀의 색깔이 모두 다르듯 래퍼를 선발하는 기준도 모두 달랐다. 이번 시즌은 여러 스타일의 래퍼들이 고루 조명 받는 시즌이 될 것이다. 다양한 힙합 음악과 래퍼를 기대하고 지켜봐 주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역대 시즌 사상 최강의 프로듀서 군단과 함께하는 Mnet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 13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