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정지훈, 화려한 프린트 셔츠도 완벽 소화… ‘패완얼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매력을 가진 비(정지훈)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의 맨 커버를 장식하며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 된 이번 화보 속 비는 다양한 룩을 멋지게 소화하며 강인하지만 여유를 즐길 줄 아는 프로페셔널 한 남성의 모습을 보였다. 오리엔탈 무드의 가운과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시크한 매력을 보이기도 하고 흰 셔츠를 입고 소파에 편히 기대어 앉아 남성미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화려한 프린트의 셔츠와 쇼츠를 입어 어떠한 룩도 그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소화력을 보이기도 하였다.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비는 "사람 냄새가 나는 따뜻한 드라마가 하고 싶어 ‘돌아와요 아저씨’를 선택했어요. 로맨스도 좋지만 지금의 현실을 보여주는 작품이 흥미로워 보여 지난 3개월 동안 너무 즐겁게 촬영 할 수 있었어요" 라며 ‘돌아와요 아저씨’의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드라마가 끝나면 쉬어야지 하다가도 스케줄을 보면 웃음이 나와요. 콘서트 일정이 잡힐 때는 러닝 머신을 뛰면서 노래 연습을 하기도 하고 운동은 매일 하고 있어요. 대신 일할 땐 화끈하게 하고 끝나면 맛있는 거 먹고 친구들이랑 수다를 떨기도 하죠" 라며 일과 일상을 모두 즐길 줄 아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여유로움 속에서도 자신의 일을 즐길 줄 아는 프로페셔널 한 가수 및 배우 정지훈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 맨과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정지훈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