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정엽-이석훈, 맷돌창법-눈썹창법 맞대결…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꿀성대’ 정엽과 이석훈이 ‘슈가맨’에 출연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 감미로운 가성이 돋보이는 ‘소울의 귀재’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과 부드러운 중저음이 매력적인 ‘감성 발라더’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쇼맨으로 나서 명품 꿀성대 특집을 선보인다.
 
녹화 현장에서는 자신의 히트곡들로 대결이  펼쳐졌다. 정엽이 히트곡 ‘nothing better'로 여심을 저격하자, 이석훈은 태양의 후예 ost ’사랑하자‘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방청객을 환호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특히 정엽에게 맷돌 창법이 있다면, 이석훈은 눈썹으로 노래를 한다며 눈썹 창법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가맨’ 정엽-이석훈 / JTBC ‘슈가맨’
‘슈가맨’ 정엽-이석훈 / JTBC ‘슈가맨’
 
한편 정엽, 이석훈과 MC 유희열은 모두 심야 라디오 DJ로 이름을 떨쳤던 경험자들로, 각자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달콤한 클로징 멘트를 소개했다. 유희열은 “행복하세요”였다고 말하자, 유재석은 “진심이 안 느껴진다. 알파고인 줄 알았다”고 유희열을 민망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이석훈은 “우리 내일은 좀 더 가까워져요”, 정엽은 “우리 이제 잘까?”라는 멘트를 내뱉으며, 본인들도 듣는 이들도 고개를 들지 못하는 웃지 못 할 상황을 연출했다.
 
달달한 목소리로 여심을 녹이는 정엽과 이석훈이 펼치는 귀호강 보장 역주행송 무대는 4월 19일( 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