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팀(Tim),18일 신곡 ‘기대도 돼’로 4년 만에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발라드의 황제 가수 팀(Tim)이 오는 4월 18일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혀 화제이다.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여전한 가창력과 외모를 선보인 가수 팀(Tim)이 디지털 싱글 앨범 ‘기대도 돼’로 4년 간의 긴 공백기간을 깨고 팬들 앞에 선다.
 
공백 기간 동안 다수의 뮤지컬과 인도네시아 드라마 주연 등 가수 외 다양한 경험을 다지며 음악적 자양분을 쌓은 가수 팀(Tim)은 자신의 음악을 들려줄 수 있는 뮤지션으로 한층 성숙되어 돌아온다.
 
팀(Tim) ‘기대도 돼’ 자켓 / 에코글로벌그룹
팀(Tim) ‘기대도 돼’ 자켓 / 에코글로벌그룹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기대도 돼’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 해온 팀의 노력과 앨범 과정에 세심하게 참여하는 열정이 더해져 진정성이 담긴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기대도 돼'는 가수 팀과 프로듀서 2FACE, 프로듀싱그룹 아이코닉사운즈의 함께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은 진실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절제된 피아노와 스트링의 조화, 프렌치혼의 따뜻함이 더해져 부드러운 남자에서 듬직한 남자가 되어 돌아온 가수 팀의 감성을 담백하고 웅장하게 담에 낸 곡이다.
 
오랜 공백기간 동안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온 가수 팀(Tim)은 이번 앨범을 기점으로 앞으로 많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싱글 앨범 ‘기대도 돼’가 발매되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옥탑라이브’를 진행하여 많은 팬들과 소통할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한편, ‘복면가왕’ 출연 당시 기존의 부드럽고 예의 바른 이미지가 아닌 남자다운 면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던 가수 팀(Tim). 이에 그를 기다린 많은 팬들은 ‘기대도 돼’와 더불어 그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