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채널AOA’ 에이오에이(AOA) 설현, “멤버들과 보내는 시간 그리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가요계는 물론, 연기, 예능 그리고 광고계까지 장악한 설현. 그가 에이오에이(AOA) 멤버들과 함께하는 리얼리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12일 서울 상암 CJ E&M‘ 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온스타일라이브 채널AOA’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채널AOA’ 는 3-5 클립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되며, 저녁 7시 tving, 네이버 V앱,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 영상을 보며 에이오에이(AOA) 멤버들과 시청자들이 함께 실시간 소통을 펼칠 예정. 또한 클립 영상 조회수 순위를 정하고, 이는 생방송 문자 투표로 변경될 수 있다.  자정에는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특히 오피스 리얼리티부터 멤버들의 뷰티 습관이 담겨 있는 뷰티 리얼리티,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에이오에이(AOA)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
‘채널AOA’ 에이오에이(AOA) 설현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채널AOA’ 에이오에이(AOA) 설현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이날 설현은 개인 일정 때문에 1회에 많이 참여하지 못했다. 이에 “에이오에이(AOA) 만날 수 있는 상황이 많지 않다. 재밌는 활동도 하고 개인 활동을 많이 하면서 언니들과 멤버들과 같이 보내는 시간이 그리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리얼리티 시간을 통해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아 좋고, 꾸며내지 않아도 저희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채널AOA’는 ‘장르 정복 리얼리티’라는 태그라인 아래 매회 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에이오에이(AOA)의 모습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오늘 12일 저녁 7시에 디지털 생중계 되며 밤 12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