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새론-윤시윤, 로맨스 싹트는 커플 화보에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조선 청춘 설화 ‘마녀보감’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김새론과 윤시윤의 커플 화보 B컷을 ‘코스모폴리탄’이 사전 공개했다.
 
곧 발간되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 커플 화보에서 둘은 이제 막 로맨스가 싹트려는 커플의 묘한 케미를 연출했다. 촬영 현장에서 둘은 쑥스러운 듯 하면서도 서로의 포즈를 코치해주며 다정함을 과시했다는 후문. 부쩍 성숙해져 10대가 아닌 ‘여자’에 가까운 모습을 선보이는 김새론과, 군 제대 후 한층 남자다워졌지만 여전히 ‘소년’의 느낌이 남아있는 윤시윤은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커플로서뿐만 아니라 각자의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새 드라마 ‘마녀보감’에 대해 “드라마 속 허준이라는 캐릭터는 우리가 알고 있는 ‘동의보감’의 허준이에요. 실존인물이지만 그의 개인적인 삶에 대해 알고 있는 건 거의 없죠. 우리가 알고 있는 허준이 되기까지 무슨 일이 있었을까를 생각하며 그린 드라마로 실존인물에 허구와 판타지적인 요소가 곁들여진 드라마에요.” 라고 소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새론-윤시윤 / 코스모폴리탄
김새론-윤시윤 / 코스모폴리탄
 
이어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관해서는 “(윤시윤) 전 김새론이라는 배우의 표정이 너무 좋아요. 새론이의 표정과 눈에는 순수함과 진정성이 담겨 있어 촬영을 할 때 정말 그 상황을 믿게끔 만드는 리얼리티가 저절로 생기더라고요. 새론이가 떠나는 장면을 찍는데 절로 몰입돼서 슬플 정도로요. (김새론) 저는 오빠와 연기할 때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 좋아요. 같이 연기하고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 고마울 정도에요.” 라며 그들의 커플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주기도 했다.
 
한편 ‘마녀보감’은 JTBC를 통해 5월 방영될 예정이다.
 
김새론 / 코스모폴리탄
김새론 / 코스모폴리탄
 
윤시윤 / 코스모폴리탄
윤시윤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