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빛 낙원’ 로열 파이럿츠(RP), 고품격 라이브로 ‘달달한 밤’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밴드 로열 파이럿츠(RP)가 달달한 록스피릿으로 새벽 잠 못 이루는 청취자들을 매료시켰다.
 
로열 파이럿츠(문킴,액시,제임스)는 11일 밤 12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상암동 가든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라디오 박정아의 ‘달빛 낙원’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봄맞이 심야 뮤직 페스티벌 M.S.G.F의 의미 있는 첫 공연 주자로 초대돼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로열 파이럿츠는 이날 방송에서 ‘사랑에 빠져’, ‘유’(you), ‘샤우트 아웃’(Shout Out), ‘렛 유 고’(Let U Go), ‘드로잉 더 라인’(Drawing the Line), ‘씨 왓 아이 씨(See what I see)’ 등 기존의 히트곡과 어 그레이트 빅 월드의 ‘세이 썸씽’(Say Something), 원 디렉션의 '퍼펙트'(Perfect), 커팅크루의 '다이드 인 유어 암스 (Died in Your Arms)' 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편곡해 마치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완성했다.
 
로열 파이럿츠(RP) 액시-박정아-문킴 / 애플오브디아이
로열 파이럿츠(RP) 액시-박정아-문킴 / 애플오브디아이
 
또한 로열 파이럿츠가 작사, 작곡한 ‘달빛 낙원’ 로고송을 현장에서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며 DJ 박정아를 비롯해 청취자들의 마음을 달달하게 매료시켰다.
 
이날 방청석에는 로열 파이럿츠의 라이브를 듣기 위해 일본에서 온 해외 팬들도 자리를 차지하며 글로벌 밴드로서의 입지를 다시금 보여주었다. 로열 파이럿츠는 애창곡을 불러달라는 청취자의 제안에 흔쾌히 응하며 즉석에서 브라운 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열창하며 분위기를 돋웠다.
 
로열 파이럿츠(RP) 문킴 / 애플오브디아이
로열 파이럿츠(RP) 문킴 / 애플오브디아이
 
로열 파이럿츠는 음악성과 비주얼 까지 갖춘 실력파 밴드로 2015년 발매된 미니앨범 ‘3.3’이 미국과 해외 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글로벌 록밴드로 부상하고 있는 팀이다. 현재 지속적인 공연과 함께 차기 앨범 준비에 매진 하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RP) 액시 / 애플오브디아이
로열 파이럿츠(RP) 액시 / 애플오브디아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