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학개론’ 한지은-김재영-이철우, 8일 ‘K-뷰티’ 웹드라마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오늘 4월 8일(금) 저녁 7시, 전 세계적 열풍이 일고 있는 K-뷰티를 전면에 내세운 뷰티 웹드라마 온스타일 ‘뷰티학개론’이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온스타일 ‘뷰티학개론’은 내노라하는 화장품 관련 업계의 최우수 학생들로 가득한 ‘K-뷰티스쿨’에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로 총 10부작으로 제작됐다. ‘포니뷰티다이어리’, ‘달콤 청춘’ 제작진이 선보이는 뷰티 드라마 신작으로 그 동안의 뷰티 컨셉셜 드라마 제작 노하우가 총동원돼 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예정이다.
 

‘뷰티학개론’ 한지은 / CJ E&M
‘뷰티학개론’ 한지은 / CJ E&M
 
첫 방송에서는 특히 라이징 스타들의 활약이 두드러질 전망. 뛰어난 비주얼로 모델계에서 이미 주목 받고 있는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인다. 먼저 여주인공 ‘이봉주’역에는 신예 여배우 한지은이 캐스팅 됐다. 화장품 방문판매를 하는 어머니와 살아가고 있는 여주인공 봉주는 겉으로는 메이크업에 딱히 관심도 재능도 없어 보이지만,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에서는 ‘뷰신’이라 불리며 화장품 판매로 수익을 올리고 있는 인물. 우연한 기회로 K-뷰티스쿨에 입학하게 되며 예측불허한 학교생활을 전개해 나간다.
 
또 K-뷰티스쿨 이사장의 아들 ‘남궁원’역에 김재영이, 교우들의 선망의 대상인 ‘정해인’역에 이철우가 캐스팅돼 김우빈, 이종석을 잇는 모델 출신 연기자로 도약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영과 이철우는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뷰티에 대한 풍부한 상식과 수려한 마스크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 여기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제작진의 인정을 받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뷰티학개론’ 김재영 / CJ E&M
‘뷰티학개론’ 김재영 / CJ E&M
 
‘뷰티학개론’은 또 학교를 배경으로 웹툰을 보는 듯한 코믹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담고 있어 10대, 20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K-뷰티스쿨에 입학하게 된 여주인공 봉주가 민낯으로 수업에 참석했다는 이유로 예상치 못하게 결석을 당하고, 옥상에서 원과 해인의 메이크업 배틀이 벌어져 얼떨결에 원의 메이크업 모델이 된 봉주의 에피소드가 그려지며 첫 방송부터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개되는 스토리 사이사이에 소개되는 유용한 메이크업 꿀팁도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다.
 
K-뷰티스쿨의 첫 등교날이 공개되는 온스타일 뷰티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은 오늘 4월 8일(금) 저녁 7시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 티빙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뷰티학개론’ 이철우 / CJ E&M
‘뷰티학개론’ 이철우 / CJ E&M
 
‘뷰티학개론’ 한지은 / CJ E&M
‘뷰티학개론’ 한지은 / CJ E&M
 
‘뷰티학개론’ 출연진 / CJ E&M
‘뷰티학개론’ 출연진 / CJ E&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