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재현-구혜선, 열애 밝힌지 한달만에 5월 화촉 밝힌다… ‘가족식으로 진행’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안재현과 구혜선이 오는 5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8일 아침 배우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구혜선과 안재현이 5월 21일 결혼한다”고 전했다.
 
이어 구혜선과 안재현는 각각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전했고, “저희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평생의 연을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가족식으로 진행하며 시간 및 장소 비공개 예정이고, 예식 비용은 소아병동에 기부될 예정.

구혜선-안재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구혜선-안재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한편 두 사람은 2015년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인정 한 바 있다.
 
이하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배우 안재현 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안재현 씨는 오는 5월 21일 배우 구혜선 씨와 평생을 함께할 연을 맺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가족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가 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예식 비용은 소아병동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많은 축복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안재현, 구혜선입니다.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전문
 
배우 구혜선이 5월의 신부가 된다.
 
구혜선과 안재현이 5월 21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연예인 커플로는 이례적으로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예식에 들어갈 비용을 소아병동에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 결혼식 당일에는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혼례를 대신할 계획이다.
 
구혜선 안재현 커플은 8일 각각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안재현, 구혜선 입니다.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를 만나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가 되고자 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 소식과 함께, “저희 두 사람은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면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예식을 대신한 또 다른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건강한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해 4월 KBS2 월화드라마 ‘블러드’의 종영 후 만남을 이어오다 미래를 약속하기에 이르렀다.
구혜선은 "서로에게 가족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예비 신랑인 안재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고, 안재현은 “’블러드’ 종영 이후 오랫동안 결혼계획을 세웠다”고 밝히기도 했다.
 
구혜선은 소아병동에 예식비용을 기부하는 의미있는 행보를 결정한 데에 대해서도, "저의 이같은 의견에 안재현씨가 흔쾌히 좋다고 동의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부부의 날’이기도 한 5월 21일 양가 부모님들을 모시고 식사를 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으로 간소히 예식을 대신할 예정이다.
또 이날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의 소아병동을 방문해 예식 비용을 기부하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