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공유, 래쉬가드 스타일 공개… ‘섹시한 여름 남자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리딩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이른 여름을 만끽하며 건강미 넘치는 섹시한 남자로 변신한 공유와 함께 청량감 가득한 즐거운 썸머 액티비티 활동을 담은 에너제틱한 여행 화보를 공개했다.
 
서퍼들을 위한 최적의 파도로 유명한 호주의 골드코스트에서 진행된 디스커버리의 여름 화보는, 드넓게 펼쳐지는 해변과 바다에서 친구들과 서핑과 요트를 통해 자연을 만끽하며 싱그러운 여름 액티비티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하는 공유의 모습을 영화와 같은 스토리로 담았다.
 
특히 이국적인 풍경 속 선명한 태양과 푸른 바다에 서핑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스타일리쉬한 래쉬가드 아이템이 모두 함께 어우러져 공유의 남자다운 매력이 더욱 빛난 가운데, 공유가 착용한 래쉬가드와 그래픽 티셔츠 등 화보 속 썸머 의상들도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는 디스커버리의 화보를 통해 최근 대세 액티비티로 떠오른 서핑과 요트 등 20~30대 젊은 층에서 핫한 트렌드로 사랑 받는 썸머 스포츠에 맞춰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에서부터 로고 플레이 티셔츠까지 여행과 썸머 액티비티에 적합한 의상을 선보였다.
 
화보 속 공유가 착용한 래쉬가드와 티셔츠는 2016년 디스커버리의 신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은 물론 모노톤의 컬러감과 카모플라쥬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는 아이템이다.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특히 작년 론칭 이후 3차 리오더까지 진행했던 래쉬가드의 경우 올해 더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하고 섹시한 여름남자로 변신한 디스커버러 공유의 여름 액티비티의 즐거운 발견을 담은 디스커버리의 여름 화보는, 디스커버리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