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십센치(10cm), 솔로를 위한 버스킹 진행…‘드레스 코드는 블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요즘 모든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퍼펙트올킬’ 마크를 거머쥔 10cm의 ‘봄이 좋냐??’ 가 1위를 기념 솔로들을 위한 버스킹을 진행한다.
 
때는 2016년 4월 10일 일요일 4PM, 장소는 여의도 이랜드크루즈 1터미널 앞이다. 더욱 비장한 것은 드레스코드가 ‘블랙’이라는 점이다. 벚꽃축제 시즌의 마지막 날에 작정하고 하는 버스킹이다. 준비물이 있다면, “봄이 좋냐??” 를 목놓아 떼창 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다.
 
십센치(10cm) 버스킹 포스터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십센치(10cm) 버스킹 포스터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의례적으로 여의도 벚꽃축제는 커플들의 대표적인 봄시즌 데이트 코스였다. 하지만, 2016년 4월 10일 일요일 오후 4시에는 그 누구보다 당당하게 솔로임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이 위트있는 버스킹은 제2의 솔로대첩을 연상케 한다. 물론, 다른 점이 있다면 이곳에서 ‘짝 찾기’는 굳이 장려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저 솔로임에 감사하며 이 봄날을 10cm의 버스킹과 함께 즐기면 되는 것이다.
 
 이 날을 기준으로 더 이상 이 달달한 봄날의 여의도 한강공원은 커플들만의 전유지가 아니게 됨을 기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