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신혜, 꽃에도 꿇리지 않는 ‘러블리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사랑스러운 배우’ 박신혜가 화보를 통해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꽃처럼 화사한 미모를 드러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박신혜가 모델로 활약중인 이랜드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그만의 매력이 담뿍 담긴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신혜 /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특히 핑크빛 무드속에 활짝 핀 꽃송이들과 함께한 박신혜의 모습이 마치 꽃처럼 아름답다. 이번 시즌 로엠이 선보이는 블라썸룩은 올 봄 트렌드인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 리본을 활용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로맨틱한 오버롤 원피스를 매치하여 꽃처럼 아름다운 봄꽃 코디를 완성했다.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한편 박신혜는 최근 차기작을 SBS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가제)(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로 확정했다. ‘닥터스’는 더 이상 내려갈 바닥이 없는 여자와 가슴보다 머리로 사랑하는 현실적인 남자가 사제지간으로 만나 의사 선후배가 되어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으로 변화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박신혜는 어릴 적 상처로 인해 사람을 신뢰하지 않고,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반항기 가득한 문제아에서 현실을 극복해 의사가 되는 여주인공 ‘유혜정’으로 분한다.
 
출연작마다 해외에서 뜨겁게 사랑받으며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는 한류스타로 우뚝 선 박신혜는 이전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는 사뭇 다른 시니컬하고 강인한 캐릭터로 변신,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