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달달한 키스신 선보여… ‘로맨스 시작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서진과 유이의 키스신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은 지난 27일 일요일 자체최고시청률 19.8%(TNMS 수도권기준)를 기록하며 주말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5일(금) 섬에서 촬영된 이서진과 유이의 달콤한 키스신은 두 사람이 그동안 숨겨왔던 마음을 드러내면서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영화 못지않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결혼계약’은 이서진-유이의 첫 키스장면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서울에서 7시간 거리에 있는 관매도에서 2박3일간 촬영이 이루어졌다.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 MBC ‘결혼계약’ 화면캡처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 MBC ‘결혼계약’ 화면캡처
 
키스장면 촬영 당일에는 강한 바닷바람과 낮은 기온으로 가만히 서있기도 힘든 날씨였지만 이서진과 유이는 촬영 내내 서로를 챙기며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
 
평소 장난기 넘쳤던 이서진과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던 유이도 이날만큼은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김진민 감독과 수많은 리허설을 거친 후에야 본 촬영이 시작되었고, 배우들에게서 최고의 연기를 뽑아내기 위해 최소한의 제작진들만으로 촬영이 시작되었다.
 
단 한번에 NG없이 진행된 이서진과 유이의 키스 장면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가시지 않는 여운에 제작진 모두가 한참을 숨죽였고, 상당 시간이 지나서야 배우와 제작진들은 긴장이 풀린 듯 입가에서 미소가 번지며 촬영에 만족감을 들어냈다.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 MBC ‘결혼계약’ 화면캡처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 MBC ‘결혼계약’ 화면캡처
 
촬영을 끝낸 유이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지훈과 혜수의 첫 키스신이지만 단순한 사랑이란 감정만 가지고 하는 키스가 아니기에 잘 표현하고 싶었다.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이별을 준비하는 키스이기에 최대한 그 상황에 집중했다.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했지만 감독님과 서진 오빠와 이야기를 충분히 나누고 시작해서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 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정말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사랑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부족한 혜수지만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 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로 주말 밤 10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