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임수정,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시간이탈자’ 캐스팅 중 이야기됐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임수정이 신생 매니지먼트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오늘 24일 YNK 양성민 대표는 톱스타뉴스에 “영화 ‘시간이탈자’ 캐스팅 담당이었다. 그전에도 안면은 있었다. 그러던 중 이야기가 됐다”며 임수정과의 전속 계약 체결 계기를 전했다.
 
이어 “영화 캐스팅을 하려고 했을 때 임수정 씨한테 ‘왜 이 작품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편지를 쓴 적이 있었다. 그것을 기억하고 있더라”라며 임수정과의 인연을 밝히기도.
 
앞서 영화 ‘시간이탈자’ 제작발표회에서 임수정이 드라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에 대해 “구체적인 것은 아직 없다. 드라마 환경이 이전보다 좋아졌기 때문에 괜찮은 작품이 있으면 할 것이다. 들어오는 시나리오를 보고 있다”며 “현재는 영화 홍보에 힘을 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임수정이 택한 YNK엔터테인먼트는 원빈, 고수 등의 매니지먼트 매니저 출신인 김민수 대표와 최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의 캐스팅을 담당한 양성민 대표가 뜻을 모아 공동으로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사다.
 
한편 임수정은 영화 ‘은밀한 유혹’, ‘내 아내의 모든 것’,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김종욱 찾기’, ‘전우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으로 자신만의 필모를 쌓았다. 그가 출연한 영화 ‘시간이탈자’는 오는 4월 13일 개봉 예정. 
임수정 / YNK엔터테인먼트
임수정 / YNK엔터테인먼트
 
이하 YNK엔터테인먼트 공식 보도자료 전문
 
배우 임수정이 신생 매니지먼트인 YNK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YNK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전 "임수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연기 활동은 물론 문화계 전반에 이르는 다각적인 활동을 전폭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수정이 선택한 YNK엔터테인먼트는 과거 원빈, 고수 등의 매니지먼트 매니저 출신인 김민수 대표와 최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의 캐스팅을 담당한 양성민 대표가 뜻을 모아 공동으로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사다. 신선하고 투명한 접근과 내실을 기한 경영을 모토로 설립됐다.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와 캐스팅 에이전시를 병행한다.
 
김민수 대표는 "임수정이라는 든든한 배우와 새 출발을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다채로운 작품 활동과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하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충무로 대표 여배우로서 인정받은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양성민 대표는 "연예계 숨은 원석을 발굴해 다방면의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데도 주력할 계획이다"며 "매니지먼트와 캐스팅 에이전시를 동반 운영하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건강한 업계 문화를 주도하겠다"고 각오를 더했다.
 
임수정은 조정석, 이진욱과 주연하고 곽재용 감독이 연출한 영화 ‘시간이탈자’로 4월 13일 관객과 만난다. 영화, 드라마 등 작품 활동은 물론 보다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리도록 차기 행보를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