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빈지노, 화보 속 돋보이는 ‘거친 남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발표하는 곡마다 화제의 중심에 서는 실력파 힙합 뮤지션 빈지노가 잡지 ‘더 셀러브리티’ 4월호에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함께 한 로드 트립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올해 3월 새롭게 출시한 뉴 MINI 클럽맨 디젤(NEW MINI CLUBMAN DIESEL), 그리고 MINI 블랙 수트 에디션(MINI BLACK SUIT EDITION), 이 두 가지 모델과 빈지노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화보로 서울 곳곳을 여행하며 자유롭게 촬영한 것이다.
 
‘더 셀러브리티’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개성 강한 젠틀맨 느낌의 MINI 클럽맨, 도시적 감성의 세련된 남자를 닮은 MINI 블랙 수트 에디션과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로 평소 패셔너블하며 주관과 개성이 강한 빈지노가 선택돼 기획된 것이다.
 
빈지노는 블랙 셔츠에 다소 펑키한 블랙 재킷을 매치하거나 남성적인 라이더 가죽 재킷에 첼시 부츠를 매치하는 등 자유분방하면서도 세련된 옷차림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젠틀맨을 잘 표현해냈다. 그는 “너무 무례하지도 않고 너무 조심하지도 않는 사람,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 긴장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멋있는 것 같다.”며 멋있는 젠틀맨에 대한 기준을 말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짧은 영상도 제작돼 특별함을 더했다.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더 셀러브리티’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빈지노 / 더 셀러브리티
빈지노 / 더 셀러브리티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언제나 나인 채로 승부해왔다”는 빈지노는 “해야만 하는 일보다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이 우선이다.”라며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자신만의 확고한 주관으로 음악을 만들어온 시간과 경험에 대해 솔직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빈지노의 MINI 로드 트립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빈지노 / 더 셀러브리티
빈지노 / 더 셀러브리티
 
빈지노 / 더 셀러브리티
빈지노 / 더 셀러브리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