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송중기-송혜교 주연 ‘태양의 후예’, OST도 중국 아이치이 음악차트 1-2위 석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송중기-송혜교 주연 ‘태양의 후예’(太阳的后裔)의 인기가 아이치이 음악 부문도 석권했다.
 
아이치이 음악 부문 차트에서 ‘태양의 후예’ OST Part 1 윤미래의 ‘ALWAYS’, ‘태양의 후예’ OST Part 2 엑소 첸(CHEN)과 펀치(Punch)의 ‘Everytime’은 나란히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이치이 음악차트를 석권한 송중기-송혜교 주연 ‘태양의 후예’ OST
아이치이 음악차트를 석권한 송중기-송혜교 주연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의 ‘ALWAYS’는 현재 547만회, 엑소 첸(CHEN)과 펀치(Punch)의 ‘Everytime’은 245만회 조회됐다.
 
이 밖에도 빅뱅의 ‘BANG BANG BANG’도 401만회 조회되며 15위에 랭크돼 있다.
 
또다른 ‘태양의 후예’ OST Part 4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도 80만회 조회되며 20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태양의 후예’ OST Part 3 다비치의 ‘이 사랑’은 86만회로 31위,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7,288만회로 32위, 소녀시대 윤아의 ‘덕수궁 돌담길의 봄 (Feat. 10cm)’이 40위를 차지하고 있어 TOP 50위 내에 7건을 차지하고 있어, 음악 부문에서도 ‘태양의 후예’가 얼마나 뜨거운지를 실감할 수 있다.
 
이처럼 ‘태양의 후예’ OST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자 중국에서 드라마 콘서트도 추진이 검토되고 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태양의 후예’ 송중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