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플라잉(N.Flying), 데뷔 300일 기념 ‘미니 라이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이 팬들과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즐긴다.
 
엔플라잉은 데뷔 300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팬들에게 ‘미니 라이브’를 선물한다. 엔플라잉은 데뷔곡 ‘기가 막혀’는 물론 슬로우 템포의 이별 노래 ‘론리(Lonely)’, ‘올인(All in)’, ‘노크노크(Knock Knock)’, ‘바스켓(Basket)’ 등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또한 그동안 공개하지 않은 특별한 커버곡들을 엔플라잉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공개한다.
 
데뷔 300일이 ‘화이트 데이’와 일치한다는 점을 감안해 엔플라잉은 직접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한다. 또한 엔플라잉은 보다 가까운 곳에서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하이터치’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팬들에게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엔플라잉(N.Flying) / FNC ENT
엔플라잉(N.Flying) / FNC ENT
 
한편 엔플라잉은 라이브 배달 서비스 ‘찾아가요’ 이벤트를 통해 서울 석촌호수, 경기도 소재 회사,부산 광안리,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 등지에서 생생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해 왔다.
 
엔플라잉(N.Flying) / FNC ENT
엔플라잉(N.Flying) / FNC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