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셰프끼리2’ 최현석, 푸른 눈 여심 홀린 독보적 ‘셰가수’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셰프 최현석이 음악적 재능을 뽐내며 푸른 눈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오늘(토) 밤 방송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2’에서는 상하이를 뒤로 하고 스페인으로 향하는 최현석, 오세득 등 셰프 4인방 모습과 그들의 바르셀로나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 가운데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그가 게스트하우스 여행객들 앞에서 ‘셰가수’(셰프와 가수의 합성어)의 매력을 뽐내는 장면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상에서 최현석은 방안에서 멤버들과 통기타 삼매경에 빠져 노래를 부르며 휴식을 즐기고 있었다. 이어 이를 듣고 찾아온 푸른 눈의 한 여성이 "기타 소리가 너무 좋다. 밖에 있는 사람들이 너의 음악을 듣고 싶어 한다"며 공개 공연을 제안했다. 잠시 고민을 한 그는 흔쾌히 수락했고 거실로 나와 연주와 함께 노래를 시작했다.
 
‘셰프끼리2’ 최현석 / O tvN ‘셰프끼리2’ 방송화면 캡처
‘셰프끼리2’ 최현석 / O tvN ‘셰프끼리2’ 방송화면 캡처
 
출발은 좋았다. 빠르고 정확한 손놀림으로 기타 줄을 튕기던 그는 특유의 콧소리로 우리가 흔히 ‘웬 더 나잇’으로 알고 있는 ‘벤이 킹’(Ben E, king)의 ‘스탠 바이 미(stand by me)를 소화하기 시작했다. 이어 아슬아슬 줄타기를 하던 그는 결국 클라이맥스에서 ‘음 이탈’을 범하며 멋쩍은 웃음을 지었고 이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셰프끼리2’ 이번 주 방송은 스페인 맛 여행기를 본격적으로 전한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바르셀로나 한 레스토랑에서의 냉철한 맛 평가와 함께 최현석이 강력 추천하는 스페인 대표 음식 타파스의 숨은 맛집 정보도 함께 담는다. 본격 스페인 입성을 앞둔 ‘셰프끼리2’는 오늘(토) 밤 11시 SBS 플러스, SBS funE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