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장나라, 세월도 피해가는 ‘동안 미모’…‘수고했어 한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장나라가 SNS에 초근접 셀카를 공개했다.
 
장나라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미모랑 안녕하기. 드디어 끝. 아쉽기도 애끓기도 참 외롭기도 했던 시간들. 하고 싶은 이야기도 많았지만 꾹 눌러 담고 , 주어진 것에 흑백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 함. 오늘만은 나 수고했다고 이쁘다고 해 줄려고.. 수고했어. 한미모씨. 그리고 함께 연기해준 사랑스런 사람들, 숨막히게 힘든 현장을 지킨 모든 한번 더 해피엔딩 식구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버텨낼 수 있었어요.. 폭풍같은 시간이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께여서, 힘들지만 눈 마주치면 웃을 수 있어서 참 행복했습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전 역시 복 있는 사람이군요^^ 끝까지 함께 해준 당신들께도 무한한 감사를 보냅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초근접 셀카임에도불구하고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고 있으며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나라 / 장나라 SNS
장나라 / 장나라 SNS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장나라, 언니 너무 수고많았어요”, “장나라, 한미모 잘가 행복했어 덕분에”, “장나라, 이제 언니 또 언제 보려나 금방 또 만나요”, “장나라, 사랑해요 천사 언니”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나라가 출연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은 지난 10일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