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준유, 숨겨진 보석 같은 두 배우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김사권과 장준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연출 권성창)에서 새로운 갈등요소로 등장하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승재’와 ‘시아’ 역의 배우 김사권과 장준유에 대한 온라인 속 반응이 뜨겁다.
 
그간 김사권과 장준유는 극중 우월한 커플로 등장해 전부인인 장나라의 곁을 맴돌며 마음을 뒤숭숭하게 하는 정도의 역할을 해왔지만, 지난 방송 분에서 장준유가 정경호의 여동생임이 밝혀지며 두 사람이 장나라와 정경호 커플의 달콤한 앞날에 새로운 갈등 요소로 떠오르자 많은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준유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준유 / MBC
 
장나라의 전남편 ‘김승재’ 역의 김사권은 그간 KBS ‘프로듀사’, MBC ‘골든타임’, tvN ‘풍선껌’, ‘구여친 클럽’을 통해 준수한 외모와 함께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해왔으며, ‘송시아’ 역의 장준유는 2012년 KBS ‘각시탈’로 데뷔해 MBC ‘구가의서’, ‘오자룡이 간다’, KBS ‘참 좋은 시절’에서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의 마지막 방송이 2회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장준유의 비밀이 밝혀지며 극이 예상치 못한 국면을 맞자 이들이 결말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또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사권과 장준유가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준유-김사권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장준유-김사권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