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스타일 모바일앱 노티투미, 화이트데이 설문 이벤트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수현, 방탄소년단 뷔, 빅뱅 지드래곤, 유아인, 김우빈, 비투비 육성재, 엑소 백현, 박보검 중 누구에게 선물을 받고 싶은지?

라이프스타일 모바일앱 노티투미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모바일앱 노티투미는 오늘 오후에 노티투미 어플리케이션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받고 싶은 선물은 어떤 것인지를 묻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모바일앱 노티투미 설문 이벤트
라이프스타일 모바일앱 노티투미 설문 이벤트
 
특히 받고 싶은 선물만이 아니라 받기 싫은 선물에 대한 조사도 병행되어 재미를 주고 있다.
 
또한 남자 연예인 중 누구로부터 선물을 받았으면 좋겠는가라는 설문도 있어 이번 이벤트 결과에 따라 지금 여심을 잡고 흔드는 남자 스타가 누구인가를 파악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게 됐다.
 
남자 스타의 설문 대상으로는 김수현, 방탄소년단 뷔, 빅뱅 지드래곤, 유아인, 김우빈, 비투비 육성재, 엑소 백현, 박보검 등이 예시로 선정됐으며, 기타 스타는 직접 이름을 입력할 수도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노티투미 아이디가 있으면 바로 참여할 수도 있다. http://goo.gl/nU9Ved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노티투미 APP을 설치(https://goo.gl/TfxfrT) 한 후에 회원에 가입하고, 설문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설문에 응모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김수현, 방탄소년단 뷔, 빅뱅 지드래곤, 유아인, 김우빈, 비투비 육성재, 엑소 백현, 박보검 등 핫한 스타들 중에서 누가 가장 뜨거운 반응을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