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포니,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 제안… ‘화사한 봄꽃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포니이펙트(PONY EFFECT)가 올해 봄 시즌 뷰티 트렌드로 ‘블러썸 메이크업(Blossom Makeup)’을 제시했다.
 
블러썸 메이크업은 매끈하고 윤기있는 리얼 스킨에 핑크와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봄꽃의 느낌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이다. 
 
26일 포니이펙트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화보는 블러썸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핑크’와 ‘레드’의 대결 구도로 촬영됐다. 컬러별 메이크오버를 담은 이번 화보는 동일한 구도, 포즈, 의상 하에 메인 컬러에 따른 메이크오버 효과를 집중 조명해 대조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프트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핑크 블로썸 메이크업’은 생기 있는 분홍빛 입술과 과감한 핑크 아이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느낌을 선보였다. 이어진 화보에서는 레드를 메인 컬러로 세련미와 청초한 매력을 뽐내 대조적인 이미지를 완벽히 표현했다.
 
화보에 사용된 제품은 오는 3월 2일 론칭 예정인 포니이펙트의 베이직 라인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화보의 메인 아이템인 ‘페이보릿 플루이드 립 틴트(Favorite Fluid Lip Tint)’는 수분 피팅 시스템으로 입술에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포티 / 포니이펙트
포티 / 포니이펙트
 
포니이펙트의 뮤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는 "이번 블러썸 메이크업을 표현한 화보를 통해 핑크는 발랄함, 레드는 섹시라는 획일적인 메이크업을 깨고 싶었다"며 "출시를 앞둔 포니이펙트의 베이직 포니이펙트의 베이직 라인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일상의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니이펙트는 베이직 라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오픈한다. 포니가 제안하는 핑크 메이크업과 레드 메이크업 중 하나를 고르고 페이스북 댓글에 친구를 태깅하면 된다. 오는 2월 29일까지 포니이펙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20명에게는 포니이펙트의 베이직라인 페이보릿 플루이드 립 틴트 2종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월 2일 론칭 예정인 포니이펙트 베이직 라인은 미미박스(MEMEBOX)와 11번가, 롯데 온라인 면세점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지난 홀리데이 에디션 이후 포니이펙트의 베이직 라인을 기다려온 해외 고객들을 위해 미미박스 중국, 미국 커머스와 11번가 중문, 영문 사이트에서도 동시 오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