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천우희,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남심(男心) 홀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천우희가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에서 배우 천우희와 함께 한 2016 SS 벨루어 러버스 립 컬러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천우희는 사랑과 욕망의 컬러로 물들여진 매혹적인 입술로 그의 시선과 사랑을 사로 잡는 센슈얼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팝한 핑크 컬러로 물들여진 천우희의 도톰한 입술은 관능미 속 순수한 모습으로 대담하게 그의 키스를 부른다. 함께 공개된 다른 컷들에서는 코랄 핑크빛 입술로 사랑의 열병으로 상기된 듯한 모습을, 몽환적인 눈빛과 함께 연출된 오렌지 레드 입술이 그의 손길이 닿을 때의 짜릿함의 감정을 그리고 강렬한 레드 입술로 연인을 향한 뜨겁고 열정적인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로라 메르시에 관계자에 따르면 천우희가 전하는 12가지 사랑의 전율로 광고 촬영장이 물들었으며, ‘컬러마다 표현된 사랑의 감정을 연기하는 배우 천우희 손짓과 뇌쇄적인 눈빛에 현장 관계자들마저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해어화’에서 천우희는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의 연희 역으로 열연하였다. 영화속 천우희는 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러버스 립 컬러 포어 플레이를 사용해 붉은 입술로 신비스러운 도화 메이크업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랑과 욕망의 1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벨루어 러버스 립 컬러는 벨벳같이 부드러운 텍스처와 고발색의 매트한 피니쉬가 특징인 제품이다.
 
잊혀지지 않을 천우희의 매혹적인 입술 위를 물들인 벨루어 러버스 립 컬러는 2월 24일 로라 메르시에 온라인몰에서 선출시되며, 26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천우희 / 로라 메르시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