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아와요 아저씨’ 김수로-김인권-정지훈-이민정-이하늬-오연서,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가 이해도를 쏙쏙 높이는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4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연출 신윤섭/제작 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가 23일(오늘) 총 4가지 버전의 각기 다른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을 ‘SBS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해, 폭발적인 관심을 일으키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번에 오픈된 ‘돌아와요 아저씨’ 캐릭터 영상에는 환골탈태 환생 전과 후의 모습을 맡게 된 김인권과 정지훈, 김수로와 오연서를 비롯해 이민정과 이하늬까지 극중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사연과 매력이 짧지만 임팩트 있게 담겨 있다. 작품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호기심을 한층 높이고 있는 셈이다.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진 / SBS ‘돌아와요 아저씨’ 캐릭터 영상 캡처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진 / SBS ‘돌아와요 아저씨’ 캐릭터 영상 캡처
 
먼저 ‘영수 X 해준’ 편에서는 극중 40대 백화점 ‘만년과장’ 김영수 역을 맡은 김인권과 죽은 김영수(김인권)가 30대 ‘꽃미남 점장’ 이해준 역의 정지훈으로 되살아난 모습이 그려졌다. 상사의 눈치를 보거나 진상 손님과 직원에게 치이고, 집에서는 피로 때문에 가족들에게 소홀한, 힘없는 ‘만년과장’의 애환이 펼쳐졌던 터. 하지만 김인권의 죽음 선언에 이어 자체발광 복근과 얼굴로 다시 살아난 정지훈이 등장,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지훈이 완벽하게 변한 자신의 외모에 심취하는가 하면, 가족에게 변태로 오해를 받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기탁 X 홍난’편에는 전직 보스이자 현직 펍 사장 한기탁 역의 김수로와 한기탁에서 ‘절세미녀’로 다시 살아난 홍난 역의 오연서가 등장했다. 조직 보스 출신 김수로의 카리스마 넘치는 일상과 함께 첫사랑 이하늬와의 재회가 담겼던 상황. 이어 김수로가 처참한 차 사고를 당한 후 오연서로 바뀐 장면이 나와 심상찮은 사연을 예고했다. 더욱이 오연서는 김수로 못지않게 압도적인 포스와 거친 행동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병뚜껑을 입으로 따거나 자신을 의심하는 이하늬에게 “편견을 버려”라고 능청을 떠는 코믹 연기로 폭소를 뿜어내게 했다.
 
‘해준 X 다혜’편은 김영수의 부인 신다혜 역을 맡은 이민정과 김영수의 환생 후 인물인 이해준 역 정지훈의 이야기로 묵직한 여운을 남겼다. 남편 김인권과 단란한 일상을 이어가면서도, ‘워커홀릭’ 남편에게 실망하는 이민정의 모습이 펼쳐졌던 상태. 김인권이 죽고 백화점에서 일하게 된 이민정은 남편을 그리워하는 가운데 자꾸만 부딪히는 정지훈이 사실 남편인줄 모르고 극도로 경계했다. 하지만 무너지는 박스더미에 다칠 뻔한 이민정을 정지훈이 구해주면서 묘한 분위기를 형성, 파란만장하게 이어질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케 했다.
 
마지막으로 ‘홍난 X 이연’편에서는 한기탁의 첫사랑 송이연 역 이하늬와 한기탁에서 바뀐 홍난 역을 맡은 오연서의 사연이 공개됐다. 김수로가 사고로 죽자 이하늬가 가슴이 사무친 오열로 괴로워하는 모습이 선보였던 상황. 이어 이하늬가 “원망 안 해. 한 번도 그런 적 없어”라며 김수로와 같은 말을 전하는 오연서를 흔들리는 눈빛으로 주시하면서, 두 인물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제작사 측은 “‘돌아와요 아저씨’에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오는 만큼 각 인물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높이고자 영상을 준비했다. 방송 전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면 더욱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하루 앞으로 성큼 다가온 ‘돌아와요 아저씨’의 첫 방송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 동창생’ 김인권과 김수로가 각각 전혀 다른 인물인 정지훈과 오연서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와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 ‘저승동창생’들이 ‘극과 극’인 두 번의 삶을 통해 분노와 슬픔, 복수의 욕망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거쳐, 결국 모르고 죽었으면 안타까웠을 사랑과 행복의 의미를 전한다.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종영한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